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랜드체이스, 초월 각성과 한계 돌파 업데이트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10-30 14:02:50 (수정 2018-10-30 14:02:5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업데이트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0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 ‘달콤살벌 할로윈체이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초월 각성’과 ‘한계 돌파’는 기존의 최고 성장 단계인 6성 12강 영웅을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초월 각성’을 위해서는 성장시키고자 하는 영웅과 동일한 클래스의 ‘샤이니’ 아이템이 필요하며, 3단계 ‘초월 각성’을 달성한 영웅은 ‘한계 돌파’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다. ‘한계 돌파’의 경우 ‘엘리시스’, ‘리르’, ‘아르메’, ‘로난’, ‘에이미’ 등 5종 영웅에 먼저 업데이트됐으며, 추후 다른 영웅에도 순차 적용된다.

또 다른 신규 콘텐츠 ‘펫’은 파티에 같이 배치한 영웅에 따라 각기 다른 이로운 효과를 발생시켜 전투를 보조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각종 기술을 가진 ‘펫’이 등급 별로 마련됐으며, ‘펫 소환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듀얼 레이드’는 두 명이 팀을 이뤄 보스를 상대하는 실시간 PVE 콘텐츠다. 영웅 2종과 펫 1종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무기를 제작하는데 필요한 ‘맹약의 증표’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 내 메인 로비를 할로윈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하고, ‘마리’, ‘로난’, ‘라이언’ 캐릭터의 할로윈 의상(아바타)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마녀의 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11월 12일까지 각종 이벤트 미션을 완수해 모은 티켓을 사용해 ‘마녀의 집’에서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미니 게임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호박을 피하는 동시에 사탕만 골라 받는 간단한 방식이며, 달성 점수에 따라 ‘다이아 상자’, ‘플래티넘 상자’ 등이 지급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3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SS등급 5성 캐릭터’를 선물하고, 11월 26일까지 게임에 복귀하는 휴면 이용자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앞서 업데이트를 예약한 이용자 전원에게 ‘최고 등급 펫 만보'와 ‘펫 소환 티켓 60개’를 증정한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