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야생의땅:듀랑고, 신규 공룡 ‘아파토사우루스’ 업데이트

장정우 기자

기사등록 2018-03-08 13:30:32 (수정 2018-03-08 13:30:32)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왓 스튜디오가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땅:듀랑고’에 신규 공룡 ‘아파토사우루스’를 추가했다.

길쭉한 몸과 고유의 무늬를 지닌 ‘아파토사우루스’는 ‘야생의땅:듀랑고’에서 최고의 공격력과 방어력, 체력을 가진 공룡으로, 앞발 공격, 꼬리 내리치기, 머리 휘두르기 등 360도 범위의 공격을 가한다.

60레벨의 신규 고대섬 늪 지대에서 일정 시간마다 출현하며, 사냥에 성공할 경우 특별 자원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종 자원에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희귀속성’을 업데이트했다. ‘타르보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등 대형 동물 사냥 시 ‘뼈’를 획득하거나, 섬에 있는 ‘금속’ 채집 시 일정한 비율로 ‘희귀속성’이 부여된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제작한 건물과 무기, 도구 등을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수리 시 최대 내구도를 완화하고 소모량을 조정하는 등 내구도 완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또한, 각 스킬 별 연구 시간을 게임 플레이에 따라 단축시킬 수 있는 추가 기능을 선보이는 등 플레이의 즐거움을 강화하고 편의성을 줄 수 있도록 유저 의견을 수렴한 업데이트를 이어나가고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지정된 시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동물 영약’, ‘금속 도구’, ‘고급 수리키트’ 등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된 ‘신규 공룡 이름 맞히기’ 이벤트를 통해 유저 전원에게 ‘강력 피로회복제’ 3종을 선물한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40 송송봉봉 2018-03-08 15:13:29

희귀속성 바르면 딜 얼마나 더 나올지 궁금하네 실험해봐야지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