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천녀유혼, 나만의 인연찾기!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 진행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13 08:46:53 (수정 2018-02-13 08:46:5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게임 내 특별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14일 발렌타인데이 당일까지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로, 유저 간 커뮤니티를 중시하는 천녀유혼만의 특징 중 하나인 남녀 캐릭터 간 '인연 시스템'을 활용한 이벤트다.
 

▲ 남녀 캐릭터를 이어주는 인연 시스템
 
먼저 각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이어진 인연' 임무를 수령하여 금릉에 있는 '전생의 인연' NPC를 통해 인연이 되는 상대를 매칭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매칭 성공 시 인연 증표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칭된 상대를 친구 추가하고 파티를 요청할 수 있다. 파티 매칭 후 '일심동체' 임무를 마저 완료하면 대량의 경험치로 교환할 수 있는 '인연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단, 일심동체 임무를 먼저 완성하면 이어진 인연 임무를 수행할 수 없으므로 진행 순서에 주의가 필요하다.
 

▲ 두 캐릭터 모두 퀴즈의 답이 같아야 한다.
 
일심동체 이벤트는 남자 캐릭터와 여자 캐릭터 2인이 파티를 맺은 후 항주 지역의 '삼생석' 임무를 수령하는 것으로 진행할 수 있다. 여자와 남자 캐릭터의 답변이 같으면 시험을 완료할 수 있으며, 완료 후에는 보스 몬스터가 등장, 이를 처치하는 것으로 최종 단계를 완료할 수 있다. 보상으로 '일심동체 선물'을 얻을 수 있다.
 

▲ 오색의 꽃을 모아 이벤트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미르의 시련', '진영임무', '시나리오 던전'등 일일 이벤트 진행 시, 추가 보상으로 '연인 꽃상자'와 '오색꽃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5가지의 꽃을 모두 수집하여 꽃상자를 모두 채우면 '연인 선물'로 교환하여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