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XD글로벌, 신작 ‘벽람항로’ 국내 출시 임박…SNS 채널 통해 소식 알려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8-02-12 17:43:43 (수정 2018-02-12 17:43:4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소녀전선과 붕괴3rd로 화제를 모았던 XD글로벌이 신작 ‘벽람항로’의 국내 출시를 예고했다.
 
XD글로벌은 12일 ‘벽람항로’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곧 국내 출시를 예고했으며 공식 카페도 함께 오픈했다. 벽람항로의 정확한 출시 일정을 밝히진 않았으나 가까운 시일 내 출시가 예상되는 메시지다.
 
중국의 게임사 우후샹유가 개발하고 XD글로벌이 서비스하는 ‘벽람항로’는 역사 속에 등장했던 유명 함선을 미소녀 캐릭터로 의인화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함선을 수집해 나만의 함대를 꾸미는 수집 콘텐츠를 중심으로 전략 시뮬레이션과 슈팅을 혼합한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다. 이미 일본 시장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벽람항로'는 현지에서 매출 순위 5위에 오르는 등 좋은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 '벽람항로' 한국 출시를 예고한 공식 페이스북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