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천애명월도, 격이 다른 경공! 문파별 대경공 영상 모음

신호현 기자

기사등록 2018-01-25 16:41:04 (수정 2018-01-25 16:41: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이 천애명월도 OBT를 맞이하여 보는 이를 한눈에 매료시키는 상위 무공, '대경공'을 게임 시작부터 배울 수 있는 특별 이벤트, '격이 다른 경공! 대경공, 하늘을 날다' 를 선보였다.

무협의 꽃이라 불리는 경공, 그중에서도 어떠한 제약도 없이 전 지역을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는 대경공은 천애명월도 특유의 화려함을 극대화하여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무공이다.

이는, 그간의 무협 배경의 게임들이 단순히 빠른 이동에 집중한 스킬 중 하나로써 단순히 '달리기', '비행' 수준의 스킬이 아니라 검과 창, 은신, 부채, 우산 등 각 문파의 주무기와 무공 특징을 살린 영화같은 액션 연출로 이용자 캐릭터가 천애명월도의 화려한 배경 안에서 화려하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해당 이벤트는 캐릭터 7레벨 달성 시 '서장:강호출두 [오리무중]' 퀘스트를 통해 대경공을 배울 수 있는 아이템 '아의능운'을 획득하는 것으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 신도

 

 

◆ 태백

 
◆ 신위

;

 
◆ 개방

 
◆ 당문

 
◆ 진무

;

 

◆ 천향

 

◆ 오독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신호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