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넥슨, 모바일 MMORPG 출사표…'액스' 9월 14일 정식 출시

조상현 기자

기사등록 2017-08-17 11:13:06 (수정 2017-08-17 11:13: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의 하반기 기대작 ‘액스’가 오는 9월 14일 정식 출시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17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에서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액스(AxE)’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액스’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양 진영 간 벌어지는 대립과 경쟁전을 다룬 모바일 MMORPG로, 필드에서 실시간으로 이뤄지는 진영 간 전투인 ‘분쟁전’과 ‘침투’를 핵심으로 다뤘다.

이 게임은 풀 3D로 개발돼 쿼터뷰, 백뷰 자유시점 등 다양한 각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빠르고 시원한 움직임과 이펙트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정상원 넥슨 부사장은 “넥슨은 올 하반기 ’다크어벤저3’ 필두로 대작 타이틀을 준비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피씨 온라인처럼 유저들이 서로 다른 진영에서 전투를 펼쳤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개발을 시작했다. 모바일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가 모바일게임 시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 있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