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스퀘어에닉스] 스퀘어 에닉스(대표 키류 타카시)는 연말연시를 맞아 자사의 주요 인기 타이틀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스퀘어 에닉스 홀리데이 세일 파트.1'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 주목항 만한 점은 최근 출시되어 화제를 모은 '드래곤 퀘스트 1 & 2 HD-2D 리메이크'의 첫 세일이다. 본 타이틀은 이번 세일을 통해 출시 후 처음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시리즈를 완성하는 '드래곤 퀘스트 로토 3부작 HD-2D 리메이크 세트' 역시 동일하게 20% 할인이 적용된다.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드래곤 퀘스트 3 HD-2D 리메이크'가 PS5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 40% 할인하고, '드래곤 퀘스트 11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는 50% 할인 판매된다.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파이널판타지 16'과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가 각각 50% 할인을 진행한다.
기타 라인업
전략 RPG '트라이앵글 스트래티지'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옥토패스 트래블러 2', '니어:오토마타'는 최대 60%의 높은 할인율이 책정됐다. 최근 발매된 '로맨싱 사가 2 리벤지 오브 더 세븐' 또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체 대상 타이틀 일람 및 상세 정보는 스퀘어 에닉스 아시아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