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드라마틱 탐색 액션 RPG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용 ‘코드 베인 2’ 한국어판의 프롤로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작품은 의문의 변질 현상인 ‘린네’로 인해 인류 문명이 붕괴한 이후의 세계를 다룬다. 100년 전 ‘대사변’ 당시 린네를 봉인했던 영웅들의 희생으로 유지되던 평화가 다시 위기에 처하자, 주인공은 동료 ‘루’와 함께 세계의 소멸을 막기 위해 100년 전 과거로 떠나는 막중한 사명을 짊어지게 된다.
‘코드 베인 2’에서는 흡혈귀 헌터 전용 장비인 ‘제일’을 통해 한층 다채로운 액션을 선보인다.
스팅어는 전갈의 꼬리처럼 원거리의 적을 꿰뚫는 흡혈 기구로 총검 사용자에게 적합하며, 아이비는 지면에서 가시덩굴을 소환해 기습하는 기구로 전략적인 암살 플레이를 지원한다.
주인공의 거점이 될 ‘마그멜’은 과거 술식 연구소였던 지하 시설로, 무기와 술식을 강화하는 ‘야드비가의 공방’과 아이템 상점, 훈련장 등이 갖춰져 있다. 특히 ‘온천’ 시스템을 통해 동료들과 교류하며 피로를 풀고, 캐릭터의 외형과 체형을 언제든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점이 눈에 띈다.
게임의 핵심 재미인 버디 시스템도 강화되었다. 캐릭터의 의뢰를 해결하거나 ‘기호품’을 선물해 유대감을 쌓으면 특별한 반응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현재 각 플랫폼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패키지 버전 에디션 정보도 공개되었다.
피규어 포함 한정판으로 게임 본편과 함께 ‘루 마그멜’ 한정 피규어, 아트북, 스틸케이스, DLC 세트 등이 포함되며, 구매 시 정식 발매일보다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 특전으로 패키지 초회 동봉 및 다운로드 예약 특전으로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무기 ‘고독한 늑대의 쌍검’과 특별한 페인팅이 포함된 ‘술식 각인 세트’가 증정된다.
‘코드 베인 2’는 2026년 1월 29일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먼저 출시되며, 스팀 버전은 하루 뒤인 1월 30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