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펄어비스 '2025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빵의 성지 대전 입성! 첫 비수도권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펄어비스 '검은사막'의 유저 초청 행사 '2025 하이델 연회'가 빵의 성지, 대전에 막을 올렸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는 이용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 하반기 개발 로드맵에 대해 소개하는 대규모 축제로, 매년 여름 개최돼 왔다. 28일 막을 올린 2025 하이델 연회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새로운 시도가 이뤄졌다는 점에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기존 하이델 및 칼페온 연회는 서울 및 인천, 수원 등 수도권에서 개최돼 왔으나 올해에는 대전에 위치한 DCC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것이다. 이는 지방에 거주하는 이용자들에 대한 배려로, 지리적으로 한국의 중심에 위치한 대전에서 개최했다.
 
2025 하이델 연회 현장 행사에서는 에어 소프트건으로 과녁을 쓰러뜨리는 사격 게임과 망치를 힘껏 내리치면서 근력을 테스트하는 해머 머신, 공개되는 음식을 즉시 대답하는 음식 퀴즈, 물고기를 잡아보는 낚시 게임, 다양한 경품을 뽑아볼 수 있는 뽑기 기계 등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하면서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체험형 이벤트 외에도 비트박스 챔피언으로 전 세계적에서 주목받고 있는 비트박스 & 아카펠라 크루 '비트펠라 하우스'의 감각적이면서도 강렬한 비트박스 공연이 펼쳐지면서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궜다. 아울러 검은사막의 세계관을 반영한 만찬을 제공하며서 마치 게임 내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했다.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