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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레드포스-사이즈오브, 2025 LCK 2라운드 브랜드 위크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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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 = 농심 레드포스] 농심 레드포스가 공식 게이밍 체어 파트너 사이즈오브와 함께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기념 브랜드 위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이즈오브는 사람마다 다른 체형에 주목하며, 국내 최대 체형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나은 자세와 편안한 일상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연구하는 기업이다. 농심 레드포스와는 2023년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한 이후 3년 동안 다양한 협업을 통해 파트너십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kt 롤스터(KT)와 OK저축은행 브리온(BRO)과의 경기일인 5월 23일과 25일에 진행되었다. 농심 레드포스 부스에서는 사이즈오브 체어 프리미엄 S, M, L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다. 방문객들은 자신의 신체 사이즈에 맞는 모델을 선택해 사이즈오브의 바른 자세에 대한 철학을 경험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농심 레드포스의 사회공헌 교육 프로그램 RED PULSE(레드펄스) 5기 수료생들이 이벤트 기획 및 운영에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레드펄스 수료생들은 교육 프로그램에서 배운 실무 지식을 바탕으로, 롤파크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에서 실습하며 이벤트가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브랜드 위크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사이즈오브 의자에 앉은 농심 레드포스 선수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정답은 농심 레드포스 인스타그램에 사전 업로드된 매치 포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약 70만 원 상당의 사이즈오브 체어 프리미엄 모델과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미공개 사진이 담긴 엽서 세트를 증정했다.
 
사이즈오브 이동진 대표는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이 매일 사용하며 연습 중에도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사이즈오브 제품을 팬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최근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농심 레드포스가 더 높은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이즈오브 브랜드위크를 운영한 농심 레드포스 마케팅팀은 "3년간 선수와 구단의 바른 자세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준 사이즈오브와 브랜드 위크를 함께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이즈오브와 함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 레드포스는 2025 LCK 정규리그 1-2라운드의 마지막 두 경기(T1, Dplus KIA)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 경기들에서 저력을 발휘해 7월 재개되는 3-5라운드에서 레전드 그룹에 진입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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