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트리거, 전략시뮬게임 `카오스` 선보인다"

기사등록 2001-09-07 16:36:06 (수정 2001-09-07 16:36:0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충무공` `퇴마전설` 시리즈로 잘 알려진 (주)트리거소프트가 최근 완성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카오스`를 선보인다. 이 게임은 (주)이소프넷을 통해 오는 13일 발매될 예정이다.

`카오스`는 트리거소프트가 약 2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한 게임으로 선(善)과 악(惡)의 대립 구조 속에 선을 대표하는 가이아와 악을 대표하는 헬샤, 두 종족간의 대결을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른 속도전과 롤플레잉의 레벨업 개념을 도입한 것. 각 유닛마다 레벨 게이지가 있어 똑같은 유닛이라도 레벨에 따라 기능이 달라지며 생산 속도가 다른 전략 게임에 비해 가장 빠르다는 것이 제작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플레이어의 편의를 위해 건설 버튼을 누르면 필드상에 모든 빌드트리를 보여줘, 손쉽게 건물을 건설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소프넷은 `카오스` 발매 기념으로 이달말 대규모 게임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용석 기자 anselmo@chosun.com ]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채용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