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서비하는 '웹영웅전' 차기작 '웹영웅전2'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6일부터 8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되며 네이버 게임과 다음(Daum) 게임을 통해 동시에 서비스돼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웹영웅전2'는 무협게임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웹영웅전'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더욱 화려해진 그래픽은 물론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의 시나리오를 더욱 탄탄하게 구성해 몰입도를 높였다.
또 '웹영웅전2' 공식 홍보 모델로 선정된 이은혜가 직접 게임 속 튜토리얼 도우미로 등장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웹영웅전2는 전작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된 진화 무협 웹 게임"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무협 게임의 진수를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아이템인 랜덤과실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레벨 랭킹 상위 10위와 100위에게 레어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전작 '웹영웅전'은 신선도 출시 전 무협 웹게임 1위를 지켰던 작품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승진 기자 Louis@chosun.com] [gamechosun.co.kr]
▶ 소녀시대부터 우주의 평화까지 밸런스를 논한다. 게임조선 밸런스토론장
▶ RPG 잘 만드는 회사가 만든 모바일게임 헬로히어로의 모든 것. 게임조선 헬로히어로 전장
▶ [앱순위] 모바일게임은 지금 ‘모두의-다함께’ 홀릭
▶ 급변하는 모바일시장 ‘초심’으로 승부
▶ 스포츠 시즌 도래…덩달아 신난 게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