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서정수)가 운영하는 위치기반 SNS 아임IN(이하 아임인)이 게임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시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임인'은 현재 있는 곳에 발도장(체크인)을 남기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위치기반 SNS. 최근 진행한 두 가지 마케팅으로 자신의 위치와 감정을 공유하는 LBSNS의 기능을 활용한 게임 마케팅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피자에 토핑을 얹어 구우면 실제 내가 구운 피자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아임인 바비슈즈를 신고 카페를 이동하면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커피 및 와플 쿠폰, 아임인 바비슈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임인 관계자는 "아임인이 위치기반 SNS인 만큼 스마트폰 안에서만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 아니라 실제 거리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제휴사의 신제품과 브랜드 홍보에 극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 [커프2] 대규모 부대 전투의 매력에 빠지다
◆ 엔씨 프리라이스로 게임하면 공부와 기부는 덤
◆ 앵그리버드 놀이공원?, "지금은 앵그리버드 시대"
◆ [아키에이지] 80일간의 4차 CBT 시작
※ 도전하세요. Web APP Programming 개발자 과정 교육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