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네오위즈, 총상금 1,300만 원의 슬러거 리그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게임사 네오위즈게임즈와 게임 방송사 온게임넷이 항공사 진에어와 함께 '진에어배 2011 슬러거 통합 챔피언십'을 오는 15일부터 개인전과 단체전을 따로 개최한다.

게임 포털 '피망'이 서비스하는 야구 게임 '슬러거' 최강자를 가리는 이 대회는 개인과 단체를 분류해 온라인 예선과 본선을 거쳐 방송 결선의 순서로 진행된다.

개인전 예선은 1, 2차 총 2회로 나뉘며 10일 오후 2시부터 참가 신청을 하면 누구든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열리는 1차 예선에 참여할 수 있고 2차 예선도 같은 방식으로 12월 6일부터 19일까지 연다.  

온라인 예선을 통과하면 내년 1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토너먼트 온라인 본선을 거치는데, 본선 통과자 8명은 1월 중순부터 약 6주 동안 온게임넷에서 방송되는 결선에서 맞붙게 된다.

단체전의 경우는 예선에서 총 4개 팀이 선발되고 개인전과 같은 기간에 온게임넷을 통해 결선이 중계된다.

진에어 측은 "e스포츠 타겟 대상은 젊은 층이다. 진에어와 주타겟층이 맞아떨어지면서 시너지효과가 상당하다고 예상한다"며 "최근 프로야구 한국시리즈까지 이어진 야구 열기를 슬러거 대회에서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총 상금은 1,300만 원이고 개인전 우승 상금 5백만 원 및 단체전 우승 상금 2백만 원 등 각 리그 4위까지 상금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며 대회 참가자 대상으로 2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아키에이지, 80일 간 진행될 4차 CBT 테스터 모집 시작
엔씨 지스타2011 앞서 ″리니지이터널″ ″길드워2″ 공개
열혈협객, 지스타에 맞춰 체험관 및 게릴라 테스트 진행
[지스타2011] e-FUN한 게임으로 ″장애″와 소통한다

도전하세요. Web APP Programming 개발자 과정 교육생 모집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