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퇴마록`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한국 판타지 소설의 원조 '퇴마록'이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했다.

모바일게임전문업체 매직하우스테크놀러지(이하 매직하우스, 대표 구준회)는 모바일게임 '퇴마록'을 9월 17일부터 SK텔레콤(NATE)에서 서비스한다고 발표했다.

모바일게임 '퇴마록'은 화려한 그래픽, 방대한 스케줄을 갖춘 대작 모바일 게임으로 이우혁씨의 원작 소설 '퇴마록'을 기반으로 한 롤플레잉 게임이다. 원작자 이우혁씨의 감수를 거쳤으며 게이머는 퇴마사가 되어 한국과 일본의 술사들과 때로는 동료로, 때로는 적으로 고대 일본이 남겨놓은 주술과 망령을 물리쳐야 한다.

한지훈 모바일팀 개발본부 이사는 "고유 컨텐츠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이 즈음에 외국의 것이 아닌 토종의 판타지 소설 '퇴마록'과 자사의 만남은 원소스멀티유즈(One-Source Multi-Use)의 모범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며 "원작 소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바일게임 '퇴마록'은 SK텔레콤 NATE 접속 게임Zone > New&Hit20게임 > 이번주 New 게임 > ⓜ퇴마록의 순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땅콩웹사이트(mobile.ddangkong.nate.com)에서 모바일게임 > 신규게임 > 퇴마록 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이미 서비스 중인 KTF멀티팩의 경우 멀티팩 접속 > [게임]인기짱! 베스트 > 퇴마록 순으로 다운로드 받거나 매직앤사이트(www.magicn.com) 에서 멀티팩 서비스 > 인기짱게임 > 퇴마록 순으로 다운받으면 된다.

(2004.09.15)

[김종민 기자 misty@chosun.com]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