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2 시작…차단 가능 이용자 3명으로 확대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경쟁전 시즌 12 이미지 =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2가 1일부터 공식 시작된다고 밝혔다.


신규 경쟁전의 시작과 함께 이용자들은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더 높은 경쟁전 점수와 등급을 위해 새롭게 경쟁하게 된다.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하면 이번 시즌 전용 스프레이와 아이콘을 획득한다. 경쟁전 시즌 12 종료 후 상위 500명에 포함된 우수 이용자는 아이콘과 애니메이션 스프레이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피드백을 적극 반영, ‘팀으로 만나지 않기’ 기능을 통한 차단할 수 있는 이용자가 3명으로 확대된다. 이를 통해 모든 이용자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와 일주일간 같은 팀으로 만나지 않도록 설정 가능하다.


‘디바의 나노 콜라 챌린지’ 이벤트 보상 규정에 따라 경쟁전에서 매 3경기 승리할 때마다 ‘디바 스프레이’(총 3경기 승리), ‘디바 플레이어 아이콘’(총 6경기 승리) 및 ‘나노 콜라 디바 스킨’(총 9경기 승리)도 얻게 된다. 본 이벤트는 11일까지 계속된다. 빠른 대전 및 아케이드에서의 승리도 누적 집계된다.


한편, 오버워치는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슈팅 스타’의 유튜브 단일 채널 조회수 220만회 돌파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디바 단편 애니메이션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간 중 전국 메가박스에서 상영될 ‘슈팅 스타’ 단편 애니메이션 또는 상영관 내 비치된 디바 팜플렛, 영화 티켓 인증샷 등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편 애니메이션은 영화 상영 전 감상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는 디바 스태츄를, 50명에게는 오버워치 장패드가 제공된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