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모바일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여름방학 기념 이벤트를 18일 시작했다.
'아케이드 오락실' 이라는 명칭의 이벤트는 기존 유저를 비롯해 복귀/신규 유저 맞춤형으로 8월 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먼저 기존 유저는 신나는 용사 & 무기 뽑기가 가능하다. 전설과 한정용사를 제외한 모든 용사가 들어있는 ‘용사 뽑기’를 할 수 있고 일반 무기 및 초월 무기가 들어있는 ‘무기 뽑기’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시작일부터 1주일 간은 용사 뽑기를, 남은 1주일은 무기 뽑기 시도가 가능하다.
뽑기는 기본적으로 10회 제공되나, SNS 공유를 통해 최대 20번 추가 뽑기를 할 수 있고, 이벤트 종료 시 최종적으로 확정한 1종의 용사와 무기 획득이 가능하다.
복귀 유저 이벤트로는 올해 6월 1일 0시부터 로그인 기록이 없는 70레벨 이하의 복귀 유저에게 보석 50개를 지급하는 행사가 있다.
끝으로 신규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초보 용사단 지원 보너스’를 대폭 상향해 지급하며, 레벨 달성도에 따라 6성 용사 선택권과 6성 초월무기 선택권 그리고 보석과 전설의 빵 등 다양하고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크루세이더퀘스트는 지난 2014년 11월 출시해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바 있으며 17일 기준 구글플레이 매출 116위, 애플앱스토어 매출 55위에 올랐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