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드래곤네스트M, 더빙 현장 스케치 공개…원작 성우들 그대로 섭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출처-액토즈소프트)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더빙 현장 스케치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액토즈소프트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원작에 참여한 성우들을 그대로 섭외해 더빙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에 공개된 더빙 현장 스케치 영상에는 정선혜(워리어), 윤여진(아처), 이계윤(소서리스), 최재호(클레릭), 박경혜(아르젠타), 박선영(아카데믹), 김기흥(벨스커드), 신용우(제레인트) 등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주요 캐릭터를 연기하는 성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경혜 성우는 "8년만에 아르젠타 역을 다시 하게 되서 굉장히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연기했다"고 소감을 전했고, 벨스커드 목소리의 주인공 김기흥은 "팬 사인회에서 어떤 분이 벨스커드 목소리로 '쓰레기'라는 말을 해달라고 해서 해줬더니 엄청 좋아더라"라며 재미있는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는 이용신, 엄상현, 방성준, 임채헌, 김하영, 송하림, 최낙윤, 김태훈, 이창민, 이다은, 강은애, 김은연, 박성영, 서반석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베테랑들이 참여했다.

한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인기 PC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동화 같은 그래픽, 통쾌한 액션, 협력 플레이 요소 등 원작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며 오는 27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장정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