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블레이드앤소울, 대표팀 선발 마지막…'와카전' 참가자 모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e스포츠 대회인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7'의 한국 와일드 카드전 참가 신청을 23일 시작한다.
 
와일드 카드전은 '블소 토너먼트 2017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한국 대표팀을 뽑는 마지막 대회이다. 모든 이용자가 8월 23일부터 9월 3일까지 와일드 카드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와일드 카드전은 예선과 본선으로 진행된다. 신청자는 9월 2일 13시부터 18시까지 블소 게임 내에서 열리는 '대회 비무'를 플레이 해야 한다. 오프라인 예선에는 '대회 비무' 점수 상위 8개 팀이 진출한다.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4개 팀과 '블소 토너먼트 2017 코리아'의 FP(대회 점수) 상위 4개 팀이 본선에서 실력을 겨룬다. 본선 및 결선은 9월 17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우승팀은 코리아 파이널 우승팀, 준우승 팀과 함께 9월에 열리는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한다.
 
월드 챔피언십은 9월 20일부터 29일까지 한국에서 개최한다. 총 상금 규모는 1억8,000만원이다. 전 세계 9개 지역 대표팀이 참가한다.
 
현재까지 3개 지역의 대표팀이 확정되었다. 오는 19일에는 대만, 20일에는 일본 대표 선발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월드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와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채널에서 모든 해외 경기를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한국어 중계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와 월드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