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소울워커, 유저 의견 듣는다… 23일 간담회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의 유저 간담회 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3일(목) 밝혔다.

 

간담회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18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신청기간 동안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글을 등록하면 되며 신청결과는 20일(목)에 발표될 예정이다.

 

오는 22일(토) 역삼동 ‘스파크플러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유저 간담회는 소울워커의 정식 런칭 100일을 맞아 그 동안의 서비스를 되짚어보고 앞으로 더욱 나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유저들간의 의견 교류는 물론 운영 및 개발진에 바라는 점을 자유롭게 제안 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간담회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소울워커의 미공개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다양한 경품과 쿠폰이 지급된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게임사업팀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유저들이 실재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느낀 솔직한 의견들이 많이 나오기를 기대한다“며 “소울워커가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로 생각하고 간담회를 통해 나온 의견들은 사소한 것이라도 내부에서 검토해 게임에 적용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