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넥스트플로어, ‘컨커엑스투’ 개발사 전략적 투자…전략게임 공동개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23일 게임 개발사 ‘나노인터렉티브(대표 송지종)’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나노인터렉티브’는 SF 우주 전략 웹게임 ‘컨커엑스투(ConquerX2)’ 및 모바일 SF 전략게임 ‘은하시대’로 잘 알려진 개발사다. 

지난 2011년 출시된 ‘컨커엑스투’는 별도의 설치 없이 다양한 콘텐츠 경험이 가능,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현재까지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투자를 통해 나노인터렉티브가 축적한 공상과학 및 전략 시뮬레이션 환경에 특화된 게임 개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김민규 넥스트플로어 대표는 “특유의 감성과 장르를 바탕으로 개발력을 인정 받은 ‘나노인터렉티브’와 협력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며 “양사가 지닌 장점을 통해 재미 있는 게임을 위한 다양한 시도가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송지종 나노인터렉티브 대표는 “넥스트플로어와 함께 자사가 지닌 개발 노하우가 담긴 SF 소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개발 중에 있다”며 “양사간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독창적이면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우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