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온라인 MMO ‘에오스(EOS)’, 고 레벨 콘텐츠 업데이트 단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 ‘에오스’에 고 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즐길 거리 다수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콘텐츠는 76레벨 이상 이용자들에게 적합한 ‘영웅’ 난이도 10인 공격대 던전 ‘알타나 동부 폐허’와 ‘꿈 꾸는 땅’ 지역에 출현하는 ‘77레벨 몬스터’ 등이다.
 
이용자들은 ‘알타나 동부 폐허’ 던전의 보스 혹은 ‘꿈꾸는 땅’에서 등장하는 77레벨 몬스터를 사냥해 신규 76레벨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를 열었다. 이용자들은 '전설을 품은 차원 여행자 트래키’ 이벤트를 통해 매일 오후 8시 ‘왜곡된 풍요의 숲’의 ‘베르크 주둔지’ 인근에서 보스 몬스터 ‘차원 여행자 트래키’를 물리쳐 ‘70레벨 제한 착용 귀속 전설 장비’를 얻을 수 있다. 
 
70레벨 이상 캐릭터를 하나 이상 보유한 이용자들은 이그네아 광장에 있는 ‘비에네스’ NPC를 만나 ‘[이벤트] 새로운 도전’ 퀘스트를 완료해 ‘부 캐릭터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는 부 캐릭터 육성을 돕는 ’60레벨 성장 아이템’과 ‘기억의 장비 및 액세서리’ 등이 들어 있다.
 
이 밖에 70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일일 퀘스트 완료 시 받을 수 있는 경험치 보상을 기존 대비 50% 늘렸으며 파티 사냥 시 레벨 페널티와 보너스 경험치 등을 개선했다.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