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 사전 예약 이벤트 돌입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소울워커’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회사 측은 오는 14일까지 이리스 유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리스 유마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리스 유마 플레이 예약 버튼을 클릭하면 인벤토리 확장권 1개와 은행 계정 창고 확장권 1개를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 업데이트 예정인 ‘이리스 유마’는 거대한 대포인 해머스툴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근접 공격과 포격, 원거리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규모 레이드 전투 시, 팀에 필요한 대규모 범위 공격을 지원할 수 있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장 “이리스 유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소개영상 및 성우 샘플 음성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신규 캐릭터 ‘이리스 유마’의 등장으로 유저분들이 더욱 풍성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울워커’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으로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맞서 싸우는 영웅 ‘소울워커’들의 이야기를 게임에 녹여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