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가디언소울, 콘텐츠 대폭 강화…편의성 높여 피로도 개선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도연게임즈(대표 김도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가디언소울'에 13장 스테이지를 비롯한 랭킹대전, 영웅추가, 65레벨 던전 추가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13장 스테이지는 특정 영웅을 사용해야 클리어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난이도는 60~65레벨이며 금색+1로 클리어했을 경우 금색 승급재료를 얻을 수 있다. 13장 스테이지의 경우에는 특화가 많아 입장시 팁문구가 나타난다.

이와함께 15인 랭킹대전도 추가된다. 15인 랭킹대전은 38레벨에 오픈 되며 랭킹 순위에 따라 상대방의 포인트를 뺏고 빼앗기는 룰로 진행된다. 1일 5회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일주일 단위로 랭킹 순위가 정해진다.

대전에서 승리할 경우 상대방 포인트 2%를 획득하게 되지만 패배했을 경우 2% 포인트가 차감되며 승패에 상관 없이 참여 보상으로 칼코인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파라오와 클레오파트라 영웅 2종도 추가된다. 파라오는 인간 남성 종족으로 딜러 직업을 갖고 있으며 물리 방식을 사용한 근거리 공격 강점이다. 클레오파트라는 인간 여성 종족으로 파라오와 같은 딜러 직업이지만 마법을 사용한 원거리 공격을 한다.

이 밖에도 차원의 틈 65레벨 콘텐츠 추가, 만능 영혼석, 길드 편의성 추가 등 여러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모비릭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대전 콘텐츠뿐 아니라 그동안 피로도를 높였던 요소들을 대폭 개선, '가디언소울'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디언소울'에 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