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남만의 비약을 획득하라… 전략RPG '킹덤스토리', 신규 보스 '맹획' 등장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오늘 합성 시스템을 오픈했다.

합성 시스템을 사용하면 7성까지 성장 가능한 태4성 장수 4명을 사용해 새로운 태4성 장수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합성 시, 합성재료로 사용한 장수와는 다른 장수를 무조건 획득할 수 있고, 상위 장수가 나올 확률이 높아 새로운 장수 획득을 원하는 이용자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다. 합성을 한번 진행할 때마다 남만의 비약 40개와 10만 골드가 추가로 필요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보스전과 신규 장수도 함께 추가됐다. 신규 보스전으로는 ‘맹획’이 추가되어 이용자는 일요일마다 칠종칠금으로 유명한 맹획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며, 새롭게 출시된 왕이/관은병/보연사/동태후/화만 등의 신규 장수 8명은 특급 연회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킹덤스토리>는 합성 시스템 오픈을 기념해 오늘부터 31일까지 접속만 해도 남만의 비약 40개와 1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시즌 이벤트로 일주일간 할로윈 이벤트도 함께 진행, 이 기간동안 전투를 통해 호박을 획득할 수 있으며, 호박은 아이템 교환에 사용된다.

NHN엔터테인먼트 김상호 퍼블리싱사업부장은 “<킹덤스토리>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편의성 개선을 위해 꾸준히 이용자 의견을 귀담아 듣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반영해 오고 있다”며 “빠른 시일 내에 iOS에서도 <킹덤스토리>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