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네오플-스파이럴캣츠, 북미 겜心 사냥 나서… 애니메엑스포2016 참가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네오플(대표이사 김명현)은 ‘스파이럴캣츠(Spiral Cats)’와 던전앤파이터 캐릭터 의상을 제작, 북미 최대 애니메이션 축제인 ‘애니메 엑스포 2016’에 참가할 펼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7월 1일부터 4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애니메 엑스포 2016'은 애니메이션과 만화를 주제로 한 북미 최대의 전시회로, 특히 코스튬 플레이가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축제의 장이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캐릭터 의상은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제작한 나이트와 도적이며, 전시회 기간 동안 스파이럴캣츠는 행사의 공식 오프닝 무대 및 프레스데이 등에 해당 의상을 입고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엄정현 네오플 글로벌실장은 “자체 분석 결과, 글로벌 던파를 즐기는 유저 층이 대부분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글로벌 던파의 기존 유저뿐 아니라, 잠재 유저를 대상으로 한 게임 인지도 강화에 중요한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최희욱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4 Beru 2016-06-29 21:19:21

아..아아아!! 미국을 가지못하여 스파캣분들을 볼수없다는게 너무나도 슬픕니다 ㅠㅜ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