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심연의군주, 모두가 함께하는 콘텐츠…월드보스 업데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17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에 월드보스 컨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월드보스 컨텐츠는 월요일과 수요일, 금요일 오전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익일 오전 3시에 종료된다. 새롭게 추가된 월드보스 3종은 각기 다른 속성을 가지고 있고 피해를 입거나 시간이 지나면 레벨이 오르고 강해진다.

또 월드보스에게 입힌 피해량을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되며 순위에 따라 차등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월드보스 엠블럼 교환소가 추가돼 디트리히와 자키의 영혼석과 장비 중 영웅 등급의 세트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캠페인과 아레나, 공방전 모드의 오류 수정과 함께 공방전 엠블럼 교환소에서 유티엘의 영혼석을 구입할 수 있으며 아레나 엠블럼 교환소에서 엠버릴의 영혼석을 구입하는 등 편의성 개선도 진해오댔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유저들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 외의 오류 수정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 추가 예정인 길드 컨텐츠 등 다양한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준 기자 rebelle@chosun.com] [gamechosun.co.kr]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