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삼검호, 네이버 웹툰 '고수' 등장인물 등장…신규 캐릭터 및 문파 업데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삼검호’에 신규 협객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16일 실시했다.

먼저, 네이버 인기 무협 웹툰 ‘고수’ 등장인물인 ‘강룡’, ‘소진홍’, ‘진가령’ 협객과 신규 문파 ‘소요’ 등 새로운 캐릭터를 대거 선보인다. 또 최초 선택한 문파를 변경할 수 있는 ‘전직기능’ 시스템과 한층 화려해진 이펙트가 돋보이는 무기 ‘환화’ 제작 시스템을 추가했다.

아울러 경험치, 장비, 보석 등의 획득 방법을 살펴볼 수 있는 ‘가이드’ 탭을 마련하고 파티시스템 UI(User Interface)를 대폭 개선해 유저 편의기능을 강화했다.

한편, 넥슨은 ‘삼검호’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7일까지 신규 협객 ‘강룡’을 획득할 수 있는 ‘강룡 골드카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강룡’ 획득 선착순 20명에게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5만원)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소요 레벨업’, ‘만렙 점핑’ 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다양한 아이템이 열린다. 누적 보석 수량에 따라 협객 ‘무설운‘, ‘망천추’를 제공하는 ‘핫딜’ 이벤트도 6월 23까지 진행된다.

‘삼검호’는 다양한 협객들로 3개의 파티를 구성해 실시간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모바일 무협 RPG로, ‘협객 소환’과 ‘연맹시스템’, ‘스페셜 던전’, 캐릭터 육성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