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마블 ‘모두의퍼즐펫', 카카오로 부활…블록 터지는 즐거움 만끽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가 모바일 퍼즐게임 '모두의퍼즐펫 for Kakao'(개발사 퍼니지)를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두의퍼즐펫'은 사전 등록부터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주요 게임들과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던 신작이다. 3매칭과 터치로 블록을 터트리는 탭 방식이 결합된 게임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아기동물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웠다. 또 카카오와 손잡고 소셜 요소도 강화했다.

넷마블은 '모두의퍼즐펫'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친구를 5명 초대하면 네이버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 테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30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빙수 기프티콘을 주고, 뽑기 비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5성 캐릭터를 뽑거나 진화를 통해 만들면 100 주얼을 돌려준다.

모두의퍼즐펫은 지난해 말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42개국에 이미 소개된 바 있다. 이번에 카카오와 제휴해 한국에 새롭게 출시됐다. 기존에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진행했던 친구초대나 하트요청 등을 카카오의 플랫폼을 활용해 즐길 수 있도록 전체적인 시스템이 개선됐다.

넷마블게임즈 이정호 본부장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두의퍼즐펫 for Kakao’가 출시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변화와 강화된 소셜 요소로 주변 친구들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