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컴투스 글로벌 신작 ‘라이트’ 150여국 동시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폴리곤게임즈(대표 신국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라이트: 빛의 원정대(이하 ‘라이트’)’가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150여개 국가에 동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라이트’는 100여종 영웅이 등장하는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으로 영웅 상성 전투와 자유도 높은 육성을 담은 모바일 게임이다. 룬 세트 시스템 조합으로 전략 전투를 강조했다.
 
게임은 15개 시나리오와 보스 레이드, 이용자간 대전(PvP) 콘텐츠가 결투장, 블라인드 팀 결투장, 원정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특히 ‘라이트’는 전세계 글로벌 유저들이 쾌적한 플레이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국, 일본, 중국, 아시아, 글로벌 등 총 6개의 서버를 최초 론칭 시부터 운영한다. 

또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 태국어 등 총 9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향후 대응 언어를 점차 추가해 더욱 많은 글로벌 유저들이 ‘라이트’의 전략적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라이트’ 글로벌 출시와 함께 풀버전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사전모집 시 선보인 15초 티져 영상의 나머지 스토리를 담은 1분30초 가량의 풀 영상이다. 

파괴의 신 마라와 창조의 신 루가 만나는 순간을 화려한 3D 애니메이션으로 펼쳐내 게임의 배경이 되는 탄탄한 세계관을 보여준다.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6 탁구계의페이커 2016-06-10 12:22:06

해보고 있는데 그래픽이 음 생각보다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