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동화풍 모바일 MMORPG '테이아' 사전예약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펜타게임(대표 박진아)이 개발하고 양사가 공동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테이아’가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테이아’는 인간, 정령, 수인 세 종족이 존재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모험 이야기를 담아낸 오픈필드형 모바일 MMORPG다.
 
특히 상대와 대결을 통해 강력함을 증명할 수 있는 ‘아레나’, 친구 또는 길드원과 리그 매치를 즐길 수 있는 ‘투기장’, 전투 승리 시 자신의 진영에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진영필드’ 등 콘텐츠를 갖췄다. 특히 나만의 특별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코스튬 제작 시스템은 테스트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 시스템이다. 

3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유저는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 사전 예약 보상은 일반 사전 예약 보상과 원스토어 사전 예약 보상 두 종류로 나뉘며 일반 사전 예약 보상으로는 15만 골드와 수정, 부활석을, 원스토어 사전 예약 보상으로는 25만 골드와 수정, 부활석, 행동력 물약을 각각 제공한다.
 
방호선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장은 “모두가 함께 만날 수 있는 모바일 MMORPG 테이아가 오늘부터 정식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테이아는 진정한 MMO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 자부한다”고 전했다.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