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게임인재단 '힘내라! 게임人상', 매드캣게임즈 '네모용사마계침공' 대상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게임인재단(이사장 조계현)은 31일 ’제15회 힘내라! 게임人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대상에는 매드캣게임즈(대표 박기영)가 개발한 ‘네모용사마계침공’이 차지했다.

네모용사마계침공은 참신한 그래픽과 유쾌한 캐릭터들의 대사가 돋보이는 RPG로, 3D 도트 그래픽으로 구현한 판타지 세계관과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이미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돼 있는 만큼, 이용자들이 바로 게임을 내려 받아 직접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이 게임은 내외부 심사과정에서 차별성과 깔끔한 그래픽으로 높은 호감도를 얻으며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게임인재단측은 “먼저 15회 힘내라 게임인상! 에 지원해주신 모든 중소개발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 며 “이번 회차에는 익숙함과 참신함을 조화롭게 구성한 게임들이 특히 눈길을 끌었으며, 이는 우리 게임인들이 계속해서 새로운 길을 찾아 나가는 과정” 이라고 밝혔다.

대상을 수상한 매드켓게임즈에는 개발 지원금 1000만원 지원, 1000만원 상당의 UX 및 UI 테스트, 카카오 게임하기 무심사 입점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대상을 포함한 탑 리스트에 선정 기업들에게는 해당 게임의 출시까지 각종 홍보 활동도 지원된다. 

그 외에도 탑리스트에 선정된 4개 개발사에는 중소개발사 응원 프로젝트 ‘힘내라면’ 의 즉석 라면조리기와 조리 세트 일체가 부상으로 제공됐다.

‘힘내라! 게임人상’은 게임인재단이 주최하는 중소개발사 지원프로그램으로, 모바일 게임 개발 과정부터 출시까지 각종 인프라를 지원함으로써 국내 게임 산업 경쟁력 확보와 창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