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히든포스’가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히든포스’는 중국 모어펀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FPS(1인칭슈팅) 게임으로 3D 모션 전투와 보다 현실적인 그래픽이 특징이다. 특히 기본 총기 외에 특정 시간마다 사용할 수 있는 중화기 스킬과 드론을 이용한 무인기 시스템이 강점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CBT는 30일 오후 4시부터 6월 2일 오후 12시까지 총 4일동안 진행된다. 회사 측은 이 기간 동안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패턴과 컨텐츠 사용 성향을 분석해 향후 업데이트 진행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숨겨진 버그를 찾는 이색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공식 카페를 통해 버그 제보시 추첨을 통해 온라인 문화상품권 3만원권과 다이아 100개를 증정하고 CBT 참여 후기 게시글을 공식카페에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는 5만 골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CBT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정식출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는 다이아 300개와 10만 골드, 디럭스 상자 3개를 지급해 수월한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유현준 이엔피게임즈 PM은 “4일간의 짧은 기간 동안 히든포스의 모든 것을 보여줄 수는 없지만 히든포스의 매력을 즐기기에는 충분한 시간이다"라며 "CBT 기간을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다양하게 수렴해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더욱 수준 높은 게임성을 갖춘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