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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만 명이 선택한 러닝게임 ‘프렌즈런’ 출시…카카오 캐릭터 총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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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17일 카카오프렌즈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이하 프렌즈런)'을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출시했다.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역대 최고 기록인 111만 명을 기록한 ‘프렌즈런’은 출시에 앞서 지난 15일부터 안정성 점검을 겸한 프리론칭을 실시한 바 있다.

이 게임은 ‘네오’, ‘어피치’, ‘프로도’, ‘튜브’ 등 8종의 친숙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스테이지를 질주하는 모바일 러닝게임으로, 총 3종의 캐릭터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는 ‘파티 시스템’과 플레이 도중 캐릭터를 교체할 수 있는 ‘태그 시스템’ 등 다양한 전략 요소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넥스트플로어 김민규 대표는 “’프렌즈런’은 러닝게임의 익숙함과 카카오프렌즈 IP의 친숙함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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