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히트', 원스토어에서 히트 노린다…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 RPG 'HIT(이하 히트)'의 원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오는 4월 10일까지 T스토어와 올레마켓, U+스토어 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원스토어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원스토어 스페셜 외형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히트 공식카페를 통해 오는 29일 실시할 업데이트의 추가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65레벨로 상향하고, 캐릭터 별 신규 무기 아이템 3종을 선보인다. 신규 무기 아이템은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갖출 수 있도록 고유 스킬 외에 '강화 스킬'이 추가로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모든 길드원들에게 강력한 버프를 제공하는 '길드 스킬'과 강화된 불멸 등급 이상 아이템에서 강화 조각을 추출할 수 있는 '장비 추출 시스템', 신규 외형 장비 슬롯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고난도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콘텐츠 '시련의 제단'을 비롯해 고유 스킬 또는 초월 강화권을 만들 수 있는 '조각 합성 시스템', 보석 및 티켓, 조각 등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재료함' 등 신규 아이템과 편의기능도 추가된다.

한편, '히트'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지난 1월 31일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 건을 달성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