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니드포스피드 엣지, 2번째 예열 시동…20일까지 2차 CBT 참가자 모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대표 박지원)은 일렉트로닉아츠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사장 이병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두 번째 테스트는 24일부터 돌입하며 앞서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1차 테스트에서 선보인 멀티플레이 모드(스피드전, 아이템전)와 '프리드라이브'를 비롯해 새롭게 추가된 '싱글플레이 모드', 그리고 리뉴얼된 '파츠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황혼의 해안가' '데저트 밸리' 등 신규 트랙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레이싱 명작 '니드포스피드' 시리즈를 기반으로 온라인 플랫폼에 알맞게 개발된 최신작으로, 세계적인 슈퍼카들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으며, 차세대 엔진(프로스트바이트)으로 제작돼 실사와 같은 그래픽, 뛰어난 물리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1 탁구계의페이커 2016-03-08 18:14:33

와 보기만 해도 그래픽 개쩌네 ㅋㅋ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