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클로저스, 첫 유저 대전 대회 '열기'와 '열정' 빛났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28일 넥슨(대표 박지원)은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자사가 서비스하고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한 PC온라인게임 '클로저스(CLOSERS)' PVP(플레이어간 대결) 대회 '슈퍼 챌린지 베타' 결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300명이 운집했고 지난 20일부터 시작된 '일반대전' 예선전을 거쳐 올라온 '검은양팀이슬비' '지부장님' 'Ki' '철비늘채찍' 4명의 선수가 맞붙었다. 더불어 '캐릭터 대전' 결선에서는 캐릭터별로 2명씩(총 16명) 선발된 유저들이 격돌했다.

또한 김환진과 박선영, 우정신, 이경태 성우 등 '클로저스' 캐릭터 더빙을 진행한 성우들을 초청해 팬들이 궁금증을 풀어주는 질의응답과 클로저스 신규 영상에 맞춰 상황극을 보여줬다.



'일반대전' 결승전에는 지부장님이 철바늘채찍을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며 '슈퍼 챌린지 베타' 초대 첨피언 자리를 차지했다. 

지부장님은 1세트 2라운드에서 심리전을 성공시킨 뒤 기세를 올리며 상대를 가볍게 제압하는데 성공했다. 2세트에서는 철바늘채찍에거 선취점을 내주며 잠시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진열을 가다듬고 자신이 준비해온 콤보를 침착하게 성공시켰다. 

지부장님 선수는 "우승해서 기쁘다. 경기는 콤보를 모두 완성시키기 보다 안전하게 플레이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캐릭터대전' 결선에서는 캐릭터별로 2명씩(총 16명) 선발된 유저들이 단일 세트 3판 2선승 방식으로 맞대결을 펼쳤으며, 각 캐릭터별 승리자에게 넥슨캐시가 주어졌다.

한편, 넥슨은 사전 선발된 관람객 전원에게 '클로저스 달력' '클로저스 교통카드' '늑대개팀 캐릭터 노트' 등으로 구성된 '노벨티 키트'와 '게임 아이템 쿠폰' 등 클로저스 기념품을 선물했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5 매장시켜불라 2016-02-28 17:13:47

넥슨은 주말에 행사 진짜 많은듯 ㄷㄷ

nlv25 당신같은전사는 2016-02-28 19:52:08

ㄴ 그래서 넥슨입사하면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