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히어로'가 또 한번 진화된 모습으로 유저들을 찾아왔다.
핀콘(대표 유충길)은 자사의 모바일RPG '헬로히어로'에 신규 난이도 '악몽'과 7성 영웅 및 아이템등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헬로히어로'는 전세계 1700만 유저와 410만명의 페이스북 팬을 보유한 영웅수집형 RPG로, 아기자기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풀 3D 그래픽이 특징이다.
특히 500여종 이상의 영웅들, 600여개의 미션 전투와 월드보스, 실시간 PVP 친구대전, 아레나, 요새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는 6성에만 머물러 있던 영웅와 아이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7성 영웅과 아이템은 '진화'를 통해 승격 가능하며, 이에 필요한 재료는 미션 획득 및 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새로운 난이도 '악몽'이 추가돼 새로운 아이템을 착용한 영웅들이 활약할 수 있는 미션을 선보인다.
아이템 제작 및 미션 반복 기능 등 각종 편의 기능도 개선됐다. 유저들은 그 동안 구하기 힘들었던 '어둠코인'을 미션에서 획득 가능하다.

핀콘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출석기간에 따라 골드, 스태미나, 에너지, 6성 아이템, 6성 영웅 2종, 캐럿, 7성 진화재료를 증정한다.
또한 새해를 맞이해 한정판 및 미출시 영웅 12종이 출시되며 영웅 경험치와 영웅 드랍률 2배 상승, 명예상점 30% 할인, 각 미션 스태미너/에너지 소모 할인 등 혜택도 주어진다.
5레벨을 달성한 신규 유저들에게는 6성 영웅, 4배속 전투 7일권, 200캐럿, 6성 아이템 3종이 추가로 제공되며 복귀 유저에게 최대 2100캐럿, 6성영웅과 스테미너/에너지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캐럿 구매시 30% 추가 보너스 캐럿 이벤트와 캐럿구매 단위별로 7성 진화석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