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게임 '아이온'에 주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는 오는 25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만 해도 30% 추가 경험치(채집, 제작, 사냥 시)와 AP 30%(몬스터 사냥 시) 추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9일부터 31일(일)까지 PC방 접속 이용자를 대상으로 1일 최대 4회 매 시간 설문을 진행한다. 설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라이브 서버는 ‘70레벨 복합 마석 상자’를, 마스터 서버는 ‘승전의 마석 꾸러미’ 3개를 각각 제공한다.
‘미운 원숭이 새끼, 만순이’ 이벤트는 27일까지 진행된다. 라이브 서버 46레벨, 마스터 서버 26레벨 이상이면 접속, 인던 입장, 사냥을 통해 ‘마나카르나 무기’ 및 가치가 높은 다양한 외형을 획득할 수 있다. 주말 접속 및 피크타임 접속, PC방 접속 시에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도 있다. 신규/휴면 이용자들도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만으로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지난 17일 16개 진영이 각축을 벌였던 ‘판게아 파이널 전투’에서 ‘이스라펠 천족’ 진영이 최종 우승했다. 최대 참가 인원 1,600명이 모두 참가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벌였다. 서버/종족별 상위 100명의 랭커들만 참여가 가능했음에도 불구하고 16개 진영의 참가 선수들이 빠짐없이 출석했다. 선착순 입장에 실패한 이용자들은 각 진영 별로 예비 선수가 되어 줄을 서는 등 열기가 뜨거웠다.
일반 아이온 이용자들도 우승 진영을 예측하는 투표 이벤트로 참여했다. 총 100명을 추첨하여 ‘안트릭샤의 장신구 상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21일 아이온 공식홈페이지(http://aion.plaync.com/board/tazz/view?articleID=315&page)에서 판게아 전투 영상과 우승한 ‘이스라펠 천족’ 진영의 연합장 인터뷰를 공개해 판게아 전투의 재미와 긴박한 전투 상황을 생생히 전달하고 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