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9이닝스매니저, 진짜 강정호와 추신수를 만난다!…MLB 로스터 패치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9이닝스매니저'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로스터 업데이트는 2015년 메이저리그의 모든 선수 기록을 분석해 적용했으며 일부 투수와 야수들의 능력치를 보다 사실적으로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

또 래더의 각 티어(등급) 구간을 5구간으로 동일하게 변경하고 이용자들 간 균형을 위한 래더 매칭 시스템을 변경했다. 더불어 지난 시즌 결과 및 역대 우승팀과 경기 시작 시 양팀 선발 투수의 정보, 이용자들의 국가 정보 확인 등 래더 시스템 UI(이용자 환경) 개선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밖에 원하는 선수를 보다 효율적으로 영입할 수 있도록 트레이드 시스템 내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으며 시뮬레이션 엔진을 개선해 보다 사실적인 야구의 재미를 전달한다.

한편 9이닝스매니저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프로야구 리그인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메이저리그 선수 협회(MLBPA)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MLB 현역 선수 및 은퇴 선수들의 이름과 사진, 기록, 리그 일정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이동준 기자 rebelle@chosun.com] [gamechosun.co.kr]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