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컴투스프로야구매니저, ‘야구여신’ 김세희와 함께하는 연말축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컴프매 시즌3)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트레이닝’과 ‘포스팅’, ‘클래식’, ‘트레이드’, ‘챔피언매치’, ‘역대 한국 시리즈 우승’ 등 신규 도전과제가 추가됐다. 도전과제 완료 시 각 콘셉트에 따른 배지를 선물하며 역대 한국 시리즈 우승 도전과제는 실제 그 해 수여된 우승 엠블럼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배지를 지급한다.

또 유저들의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클랜 채팅창 기능을 추가했는데 게임 내에서 클랜원들과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최대 100개의 메시지를 보관 가능하다. 또한 연말을 맞아 게임 내 신규 테마를 적용해 눈 내린 경기장과 컴프매 모델 김세희 아나운서의 산타 복장을 메인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유저를 위한 연말맞이 이벤트가 25일부터 31일까지 7일 간 진행된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위시 스페셜 선수와 몬스터 선수 재영입권, 랜덤 몬스터에이스 선수 등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10만AP와 100캐시, 특수능력 변경권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한편 컴프매는 구글 플레이 스포츠•레이싱 부문 ‘2015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지난 4월 2015 KBO리그 개막과 함께 시즌3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동준 기자 rebelle@chosun.com] [gamechosun.co.kr]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