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아이러브파스타, 유저 의견 귀담아 게임 '편의성' 개선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SNG(사회관계망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9월 유저를 대상으로 실시했던 설문조사와 건의사항을 검토해 반영된 것으로, ‘특정 단골손님 방문 여부 선택하기’ ‘마켓 도움 한 번에 받기’ ‘단골 손님 주문 받기 시스템 간소화’, ‘게임 친구 최대치 150명으로 확대’ 등 편의성 강화와 기존 시스템 개편을 주요 골자로 진행됐다. 

회사 측은 추후에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유저와 소통해 보다 재미있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건의 사항을 반영해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파티게임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노블엔틱’ 테마의 신규 아바타 의상과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박스를 출시하고, 금일부터 오는 28일까지 5일 이상 연속 출석 시 캐시 및 ‘럭키박스’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가게를 운영하고 보상으로 ‘엔틱코인’을 수집하면 이벤트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골동품 수집광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개최한다.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