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한가위 맞은 '용사가간다', 접속만해도 보석이 우수수~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비트레인(대표 박준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용사가간다’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한가위 보름달에 소원을 빌어요’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 내 이벤트 게시판에 소원을 글로 작성해 등록하는 방식으로 참여가능하며, 10월 2일 추첨을 통해 원하는 ‘용사조각’ 80개, ‘수정(캐시)’ 500개, ‘행동력’ 150개 등을 결과에 따라 차등 획득할 수 있다.

이어 ‘특명! 한가위 미션을 달성하라’ 이벤트도 실시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30일(오후3시)까지 8일간 개최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5일 출석 달성, 거대보스 15회 클리어와 같은 특정 미션을 완수하는 유저에게 ‘행동력’ 100개, ‘수정’ 300개, ‘놀라운 경험의 물약’ 20개 등 푸짐한 보상을 100% 지급한다.

이외에도 29일까지 일반던전과 용사던전의 조각 2배 획득, 던전 클리어 보상 골드 2배 획득 상향을 교차로 진행하는 ‘버닝 타임’ 이벤트와 로그인 보상으로 3단계의 다양한 보석들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