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는 게임 내 명절 분위기의 배경음악(BGM)과 함께 한복을 입은 몬스터 용들이 등장하는 특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또 게임 접속 유저 전원에게 3주년 한정판 새끼용과 수정 30개를 지급하며, 10월 4일까지 ‘나방맨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큰 별 스테이지’를 통해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별을 모으면 한정판 새끼용과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고풍 슈팅 RPG(역할수행게임) ‘엘브리사 for Kakao’는 한가위를 맞아 한복을 입은 ‘순이’, ‘콩쥐’, ‘마님 콩쥐’ 등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새로운 코스튬을 적용할 수 있는 스킨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9월 29일까지 플레이 중 얻을 수 있는 달파편을 모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수정 및 모험가 구슬, 강화석 등 여러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0%의 추가 경험치와 골드를 선물한다.
모바일 전략 RPG ‘나이츠오브클랜’에서는 10월 5일까지 매일 두 시간씩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2배의 경험치와 골드를 제공한다.
더불어 송편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캐릭터 뽑기권 및 골드, 수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 전설의 기사를 선택할 수 있는 한정 패키지 상품 등을 선보인다.
[오우진 기자 evergreen@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