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하기 서비스 최초로 사전 예약자 100만명을 넘어선 기대작 '상하이애니팡'이 정식 출시됐다.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상하이애니팡'이 구글플레이를 통해 8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애니팡' 브랜드의 최신작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퍼즐게임이다. 같은 블록 2개를 터치해 제거하는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효과와 블록의 입체감 등을 상하이룰 방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출시와 함께 '상하이 애니팡'의 대대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데이토즈는 필리핀항공과 함께 다음 달 5일까지 50, 100, 150 스테이지 달성 이용자 중 180명을 추첨해 각각 에코백과 파우치 세트, 고급 화장품 세트를 비롯해 세부 제이파크아일랜드 에어텔, 마닐라 항공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을 다운로드 한 이용자들에게는 웹툰 '마음의소리'로 유명한 조석 작가가 디자인한 이모티콘 12종이 지급된다.
한편 회사 측은 '상하이 애니팡'은 이달 중 앱스토어에도 서비스될 예정이라 덧붙였다.
[오우진 기자 evergreen@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