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100만명의 선택 '상하이애니팡' 8일 구글플레이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카카오게임하기 서비스 최초로 사전 예약자 100만명을 넘어선 기대작 '상하이애니팡'이 정식 출시됐다.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상하이애니팡'이 구글플레이를 통해 8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애니팡' 브랜드의 최신작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퍼즐게임이다. 같은 블록 2개를 터치해 제거하는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 효과와 블록의 입체감 등을 상하이룰 방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출시와 함께  '상하이 애니팡'의 대대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데이토즈는 필리핀항공과 함께 다음 달 5일까지 50, 100, 150 스테이지 달성 이용자 중 180명을 추첨해 각각 에코백과 파우치 세트, 고급 화장품 세트를 비롯해 세부 제이파크아일랜드 에어텔, 마닐라 항공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을 다운로드 한 이용자들에게는 웹툰 '마음의소리'로 유명한 조석 작가가 디자인한 이모티콘 12종이 지급된다.

한편 회사 측은 '상하이 애니팡'은 이달 중 앱스토어에도 서비스될 예정이라 덧붙였다.

[오우진 기자 evergreen@chosun.com] [gamechosun.co.kr]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7 회식왜왔을까 2015-09-08 18:34:42

이거 은근 중독되던데... 넘 중독되서 지워버림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