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크루세이더퀘스트, 1000만 다운로드 돌파…'역대급' 기념 이벤트 마련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스마트폰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픽셀아트 그래픽과 3매치 방식의 룰, 그리고 여신을 구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인 '크루세이더퀘스트'는 해외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보이고 있는 NHN엔터의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중국과 일본 등 해외 매출 비중이 전체의 약 90%에 육박하며, 최근 진행한 신규용사 5종과 초월무기 12종 업데이트 적용 후 자체 최고 일매출 기록도 경신한 바 있다.
 
NHN엔터는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는 의미로 '크루세이더퀘스트' 정식 출시 후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유저가 참여 가능한 '용사 뽑기 이벤트'에서 레어급 6성 용사와 보석, 골드 등 게임 아이템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밤의 여신 릴리스'와 '마탄의 No.9' '대막리지 문덕', 그리고 '전설의 용병 바이퍼' 등 유저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6성 용사의 등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최근 한 달간 접속을 하지 않았던 유저들이 복귀하는 경우, 4성 뽑기한정 용사를 1명 받을 수 있는데, 내가 원하는 용사를 직접 선택할 수도 있다. 휴면 중인 친구 유저를 초대하면 최대 50개의 보석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인 9월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 동안 접속만해도 매일 1개, 최대 10개의 황금 계약서를 받을 수 있으며, '크루세이더퀘스트'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국가별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4 나만오빠다 2015-09-04 23:22:39

한때 정말 재밌게 했는데 ㄱ 그래픽은 도트지만 게임성은 참 알찼지만 업데이트가 너무 느려서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