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아이지에이웍스, 애드팝콘에 논리워드 CPI 광고 추가…도돌런처에 첫 선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는 캠프모바일(공동대표 이람, 박종만) '도돌런처'와 광고 제공 및 운영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도돌런처'는 사용자 취향에 따라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앱으로, 출시 2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2000만건을 돌파하며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향후 해외에서는 '라인런처'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여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전망이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도돌런처에 논 리워드CPI(설치당 과금) 광고를 제공한다. 논 리워드 CPI 광고란, 말 그대로 사용자가 광고를 통해 앱을 설치하고도 특별한 보상을 받지 않는 것을 뜻하며 충성도가 높은 진성 이용자 확보에 유리하다.
 
아이지에이웍스는 해외 주요 광고네트워크들과의 제휴를 통해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해외시장에서 광고집행을 할 수 있는 글로벌 애드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도돌런처에 이를 적극 활용해 국내외 모든 사용자들에게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국성 아이지에이웍스 대표는 "도돌런처와의 파트너십 체결은 국내 최대 리워드 광고 네트워크인 애드팝콘에 논 리워드 CPI광고라는 새로운 상품을 추가해 상품 다양성을 확대하고 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기회"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계속해서 강력한 글로벌 애드네트워크를 구축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시작으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국내외 모바일앱 시장의 활성화 및 성장을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