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리니지, 증발된 아이템 돌려준다…'아이템 백' 프로모션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게임 '리니지'에서 '아이템 백(Item Bac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챈트(강화) 실패로 증발했던 아이템을 되돌려주는 방식으로 오는 9월 9일까지 총 6주 동안 5개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아이템 백' 이벤트는 8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신규/복귀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주사위를 굴려 지원받을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다. 무기 1종과 방어구 5종으로 구성된 장비 아이템 ‘풀세트와 무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세븐데이즈’ 이벤트는 9월 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매 7일째에는 ‘룸티스의 귀걸이’, ‘스냅퍼의 반지’, ‘마빈의 큐브’, ‘퓨어 엘릭서’ 등 특별한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 PC방에서는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돌아온 아놀드’ 이벤트는 8월 5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된다. NPC(Non Player Character) ‘티메그’에게 ‘훈련 시작 증표’를 구매하여 다양한 재료를 모으면 ‘훈련 완료 증표’로 바꿀 수 있다. 증표를 NPC ‘아놀드’에게 가져가면 경험치로 바꿔 준다. 이벤트 전용 무기와 방어구를 구입하여 +10단계까지 만들면 ‘아놀드의 무기 상자’로 바꿀 수 있다. 상자에는 고급 장비들이 무작위로 들어 있다.

‘증명의 날’ 이벤트는 8월 19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큰 호응을 얻었던 ‘시간의 균열: 테베라스 지배전’이 다시 시작된다. 최대 3개의 서버가 하나의 전장에서 만나 협동하고 경쟁하는 복합 콘텐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2번 지배전이 열린다.

‘끝나지 않은 전쟁’ 이벤트는 7월 29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아이템 백 이벤트로 받은 장비들을 30일 동안 더 사용할 수 있는 ‘시간 연장 이용권’을 선보인다. 모바일 서비스 ‘헤이스트’를 이용할 수 있는 ‘탐나는 성장의 열매’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