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퍼즐과 RPG의 만남" NHN엔터의 신작 '포코포코' 이미지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한 퍼즐 게임 '포코포코 for Kakao(이하 포코포코)'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포코포코'는 전세계 37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포코팡'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3매치 방식의 퍼즐 게임으로 전투와 모험을 즐길 수 있는 RPG(역할 수행 게임)요소를 더해 기존 퍼즐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존 퍼즐 게임에서 선보인 스테이지 클리어 미션 외에 동물을 뽑고, 재료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최적의 동물을 조합해 몬스터와 맞서 싸울 수 있는 '모험모드'를 갖추고 있다.

이 게임은 2014년 9월 일본에서 라인을 통해 먼저 출시한 이후, 서비스 9개월인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게임 카테고리 매출 8위, 앱스토어 최고매출 10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6월 중 서비스될 예정이다.

김민정 NHN엔터테인먼트 게임사업1부 부장은 "'포코포코'는 퍼즐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친근함에 RPG 장르가 가진 모험성을 더해 한 단계 진화된 퍼즐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조상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