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이 30일 '나도 게임인 입니다!-겜밍아웃' 캠페인 UCC 공모전 대상에 앞서 최종 후보작 7종을 공개했다.
이번 UCC공모전은 게임의 무한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시작된 ‘나도 게임인 입니다!-겜밍아웃’ 캠페인의 일환으로 100여 편의 영상이 접수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게임인재단 이시우 사무국장은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 다양한 시각과 견해로 접근한 영상들을 보다 많은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7종의 최종 후보작들을 우선 공개하기로 했다” 고 전하며 “심사 결과와 이용자 반응을 고려해 조만간 수상작을 발표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에서 게임 업계 생태계 활성화와 미래 게임 인재 육성을 위해 후원에 나섰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총 1천만원의 상금과 함께 4:33 입사 지원시 서류 심사 및 1차 면접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알던 모든 장르가 파괴된다! 파이러츠 프리시즌 오픈
▶ 닌텐도 ″결국″ 모바일게임 사업 진출 with DeNA
▶ 이름만 들어도 ″설렘″ 대작 게임 ″별들의 전쟁″ 시작!
▶ ″아키에이지 ″속 음악회 주인공…유저 ‘셀레나’를 만나다!